cocoLee84님의 밀푀유나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ocoLee84님의 밀푀유나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ocoLee84
리뷰5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04
채소를 맘껏 먹을 수 있는 밀푀유나베 냉털 요리로도 좋고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고 자주 해먹는 메뉴입니다 배추와 소고기를 차곡차곡 겹쳐 냄비에 담고 육수를 부어 끓이기만 했는데 보기에도 근사하고 맛도 깔끔하네요. 배추의 달큰함과 소고기의 감칠맛이 육수에 우러나 깊은 맛을 내고,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남은 육수에 칼국수나 죽을 만들어 먹으면 마지막까지 싹 비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3g)
1,705kcal
밀푀유나베
4.9(리뷰 109개)
·식단기록6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