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378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8378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378
리뷰7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누린내가 나지않아 맛있는 양갈비 스테이크예요
양고기는 자칫 잘못 하면 냄새 날 수 있는데 쯔란처럼 여러 가지 양념들과 곁들여서 먹으면 전혀 냄새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맛있어요
각자 취향에 맞게 먹는 재미도 있고 기름진 편이라 은근 배부른 고기 종류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