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왕눈이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천왕눈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천왕눈이
리뷰1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시장에서 콩국물과 생면을 사왔어요. 콩국물은 냉장고에 차게 놔두고 생면을 삶기위해 물을 올렸어요. 끓는 물에 3~4분 정도 삶아서 찬물에 면을 씻어서 그릇에 담고 오이채와 소금을 준비해 식사준비를 했어요.5가족이 콩물 한통으로 점심을 먹을수 있어서 가성비가 탑이예요.쿵물은 직접간 것을 산거라 진하고 고소했고 면은 쫄깃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