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4
남자친구가 만들어준 소세지 야채볶음은 첫 입부터 달큰한 케첩 베이스 양념이 촥 감기면서 소세지의 짭짤한 육즙이 같이 퍼져서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 양파랑 파프리카가 같이 볶여 있어서 아삭한 식감이 중간중간 살아 있고, 살짝 볶아진 고소한 향이 은근하게 올라와서 더 집밥 느낌이 났어요. 소세지는 탱글하게 씹히고 야채는 달큰하게 녹아들어서 밸런스가 좋았고, 한 입 먹을수록 정성 들어간 느낌이 느껴져서 계속 손이 가는 든든한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