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Mom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청양Mom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청양Mom
리뷰4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콩국수를 시원하게 먹었어요~
시장에서 갈아진 콩국물을 샀는데
와~~~걸쭉하고 꼬~~소한게 넘넘 맛있어요.
메밀면만 삶아 얼음하나 넣고 걸쭉한 국물 부으니 딱!!
소금대신 짭짤한 오이지로 간을 맞추면 더위야~~가랏!!! 냉면도 좋고 소바도 좋지만~ 전 콩국수에 한표👍👍💕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