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4
차돌박이는 소고기 중에서 정말 좋아하는 부위인데요
많이 먹음녀 기름기때문에 좀 느끼하긴하지만
간단하게 먹기는 좋더라구여
차돌박이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고기에요
철분이 많아서 단백질도 많고 좋다고 합니당
대신 지방함량이 높으니 적당하게 먹어야해용!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