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노브랜드 양념돼지주물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4
양념돼지고기 입니다. 새언니가 전날에 재엿다고 하네요~ 너무 맛잇고 시판맛이랑 똑같습니다. 연육작용이 잘 된것같습니다. 퍽퍽하지않고 야들야들하고 맛있습니다. 역시 소스는 직접 만드는것보다 시판을 쓰는게 편하고 저렴한것같습니다~ 너무 쉽고 맛잇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양념돼지주물럭
4.9(리뷰 3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