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오뎅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오뎅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6.04
오늘 점심 오뎅국 요리 입니다ㅋ
저는 시원한 맛을 살리기 위하여 대파 가볍게 썰어서 올렸더니 색감이 더 화사해겼어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라서 더더 맛나 게즐겼답니다 어육량 많은 것으로 재료 준비해주시고요 맛있는 한 그릇 되세요 요리 어때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00g(100g)
87kcal
오뎅국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