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4
오늘 점심은 외부활동으로 간단하게 먹기로 하고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에 들렀어요.
여러 메뉴 중 새우버거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햄버거가 나오고 포장을 벗기니, 버거 사이에 새우 패티와 야채가 먹음직스럽게 끼워져 있어 한입 베어무니 아식한 식감과 새우의 풍미가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