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40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콩나물볶음
깔끔하고 정갈한 비주얼의 콩나물볶음입니다. 아삭한 콩나물의 식감이 잘 살아있으며, 당근 등의 채소가 곁들여져 색감과 맛의 조화가 좋습니다. 간이 과하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어떤 메뉴와도 잘 맞는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