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5620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5620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5620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4
여름이라 콩국수가 먹고싶었는데 회사 근처에 콩국수 맛집이 있어서 찾아갔어요!! 찐 콩국수는 아니고 퓨전식인 비빔콩국수인데..진짜 너무 맛있어요. 고명으로 참외가 올라가는데 약간 느끼할때 참외가 잡아주는 게 중독성이 대박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