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워니짱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워니짱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워니짱
리뷰11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4
가래 떡볶이를 끓였어요. 떡이 말랑말랑하고 오뎅도 맛있어서 그래서 모두 맛있게 먹더라고요 저도 많이 맵진 않지만 달달하니 먹을 만했어요. 소스도 많이 들어있어서 나중에 라면 사리를 넣고 끓여도 참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오랜만에 온 가족이 둘러앉아 맛있게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