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일미 쌀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일미 쌀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9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마지막에 김가루까지 뿌려서 맛있게 먹었던 잔치국수입니다 잔치국수는 조리방법도 간단하면서도 맛있어서 종종 찾게 되는 메뉴입니다 야채 등의 부재료를 추가로 넣고 만들어주면 맛있습니다 국물도 나름 진히고 면발도 촉촉해서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0kcal
일미쌀 잔치국수
4.9(리뷰 20개)
·식단기록4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