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48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슬림48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슬림48
리뷰22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1.22
생선가스 튀김이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양배추 샐러드랑 잘 어울려요
공기밥도 따로 나오니 좋더라구요
밥은 많아서 많이 남겼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슬림48
리뷰22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