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롱해롱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롱해롱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롱해롱
리뷰10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4
콩국수는 보통 노란 매주콩으로도 하지만 저는 서리태 콩으로 주로 콩국수를 만들어요. 검은 껍질을 벗겨도 되고 하지만 어떨 때는 그냥 많이 벗기지 않고 갈아서 쓰기도 해요. 저는 매주콩보다 이게 더 고소 한 것 같아요. 여름만 되면 만들어 먹는 서리태 콩국수 집에서 만들면 정말 고소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