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104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4
오늘은 파프리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저는 파프리카를 정말 좋아하는데 비타민도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아 자주 먹는 편이에요.
요즘 파프리카가 정말 달고 맛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고요. 여러 색깔의 파프리카를 넣고 빨간 고추와 풋고추도 조금 넣어서 간단하게 샐러드를 만들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파프리카는 원래 자체로도 맛이 좋아서 특별한 드레싱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정말 매력적인 채소예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