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고구마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고구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0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4
선물받은 구황식물빵 중에서 고구마빵이다.
겉모양이 꼭 고구마 같다.
찹쌀떡인데 앙꼬가 고구마 페이스트다.
쫀득쫀득한 빵에 안에는 과하게 달지 않은
고구마 페이스트가 맛있다.
이렇게 맛있고 예쁜 빵을 어떻게 만들었지 하면서 신기함 마저 들었다. 빵이야? 떡이야?ㅎ
#일반식 #아침

1조각(30g)
44kcal
고구마빵
4.8(리뷰 75개)
·식단기록5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