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4
저녁에 끓여 먹은 얼큰칼국수 입니다
맑은 육수를 내어서는 많이 먹어서
칼칼하게 먹고 싶어서 김치와 고춧가루를 넣어서
끓였어요. 배추 버섯 숙주를 넣어서 먹을때
같이 먹으니까 아삭아삭 야채가 씹히니까
면만 먹는것보다 식이섬유도 있어서 건강한
맛이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