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히힣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히힣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히힣
리뷰50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4
오이샐러드를 요즘에 자주 해먹고 있다. 오이만 먹어도 맛있지만 개맛살까지 첨가해서 같이 먹으면 더욱더 영양소도 챙기면서 맛까지 더 업그레이드가 된다. 가볍게 먹고 싶을때 간단히 해먹기 좋고 냉장고에 넣어놓고 반찬으로 먹어도 참 좋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