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35654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35654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35654
리뷰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4
퇴근 후 저녁으로 사먹은 콩국수입니다.
콩국물이 고소하고 진해서 좋았습니다.
면과 국물을 함께 먹으니 포만감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김치와도 잘 어울리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아쉬웠던 건 순수 콩으로 된 콩국물이 아니라 첨가물이 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