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4
롯데리아 데리버거 세트를 주문하고나서야 물가가 많이 상승했다는걸 체감합니다. 데리버거의 원조를 맛보니 예전 맛 그대로인거 같아서 좋았고 소스의 달콤짭쪼름한 맛도 여전한데요. 햄버거 사이즈는 작은편이라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