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양고기 숄더백을 먹어봤어요. 요즘에는 마트에서 쉽게 양고기를 구할 수 있더라고요. 양고기는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이 진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스렌지 굽기만 해도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도 좋은 양고기 랍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