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콩국수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처음 국물을 맛보았을 때 곱게 갈린 콩의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고, 부드럽고 걸쭉한 질감 덕분에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면발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진한 콩국물과 잘 어우러졌고, 한입 먹을 때마다 고소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차갑게 즐겼을 때 시원함과 함께 콩의 풍미가 더욱 살아나 더운 날씨에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