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삼양 거미새 해물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4
문어 홍합 꽃게가 들어있어. 바다향 가득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편하게 먹으려고 홍합살만 다 발라냈습니다. 시중에 파는 라면이 아니라 중화면 느낌의 면발이라 더 쫄깃했어요. 문어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해물이 가득 들어 있어 시원했고요. 해물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95g)
405kcal
삼양거미새 해물라면
5.0(리뷰 11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