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WON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러블리WON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러블리WON
리뷰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5
육회 맛 다들 아시죠?
찰 지고 입에 짝짝 붙는 게 술이 절로 넘어갑니다^^
아들도 육회를 좋아해서 각자 한팩씩 사서 계란 노른자 터트려 먹는데 이야~ 꿀맛이 따로 없네요.
육회는 다이어트 음식 이잖아요~ 소주랑 한잔하기도 부담감없는 안주라 먹기도 편안해요~
이번주말.육회강추합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