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skyskys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yskyskys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yskyskys
리뷰1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5
어머니께서 만들어주신 돼지 불고기입니다.
어머니가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원래 맛있는 불고기가 더욱 맛있는 기분입니다.
어머니의 불고기는 일반 불고기와는 조금 다르게 돼지갈비양념을 가지고 만드셔서 불고기인데 돼지갈비 맛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그래서 달콤한 맛이 더욱 많이 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