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5
망고가 엄청 많이 들어 있는 망고케이크에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떨어지지않나요?
딸이 망고케이크 노래를 부르길래 망고케이크 사왔어요.
시트안에도 망고가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망고가 정말 달달하니 빵시트도 그렇고 생크림도 정말 느끼하지않고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