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241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241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241
리뷰2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5
강남 소호정에서 콩국수 먹었어요! 여기 콩국수는 엄청 꾸덕한 국물이 특징이에요. 면발에는 이미 간이 좀 되어있어서 소금을 아주 살짝만 국물에 풀어서 섞어 먹습니다. 콩국수를 먹으면 왠지 머리도 자라날 것 같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될것 같아서 여름 점심메뉴로 즐겨찾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