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허니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송승허니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송승허니
리뷰3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2
놀러갔다가 먹었던 전복죽인데 양도 많고 색도 엄청 진해서 고소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따뜻해서 속도 편안해지고 전복도 잘라서 들어가서 씹는 식감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