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고쿠텐 텐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고쿠텐 텐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5
점심으로 먹은 일본식 텐동이에요 튀김옷이 얇고 바삭 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고 소스 덕분에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서 하나씩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구요. 참 맛있었습니다. 여기 생맥주를 한 잔 곁들이니 궁합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0g)
800kcal
고쿠텐텐동
4.9(리뷰 17개)
·식단기록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