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078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23078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078
리뷰4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5
우리가 흔히 알고 있고 먹고 있는 유부초밥으로 보이지만 사실 쌀 대신에 두부를 데워서 으깨서 물기를 짜서 넣었습니다 정말 담백하고 맛있어요 유부초밥은 몇 개 먹으면 너무 배가 부른데 두부로 만든 유부초밥은 맛도 좋고 많이 먹어도 많이 배부르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