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슬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솔이슬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이슬
리뷰15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5
이번에 아침 대용으로 먹으려고 편의점에서 사 온 에그샐러드입니다. 마침 세일 중이길래 별 기대 없이 집어 왔는데, 생각보다 계란 노른자의 고소한 맛과 마요네즈의 비율이 딱 좋아서 엄청 부드럽고 맛있네용 ㅎㅎ 가끔 어떤 제품들은 마요네즈 맛만 너무 강해서 느끼하거나 질릴 때가 많은데.. 이건 나름 큼직하게 씹히는 흰자 식감도 살아있고 간도 짭조름하게 잘 되어 있어서 아주 술술 넘어갑니다 ^^ 모닝빵이나 식빵 사이에 슥슥 발라서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니까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네요. 가성비 좋게 든든하고 부드러운 아침 간식이 되어줘서 간만에 기분 좋게 포만감 채웠습니당!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4.8(리뷰 26개)
·식단기록5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