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님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드님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드님
리뷰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5
간편하게 멸치 농축액으로 나온 육수 사서 처음 조리해먹었어요.
첫조리라 얼만큼맛이 날지 몰라 최소한의 재료인 양파, 청양초, 대파, 계란만 넣어서 기본 칼국수로 해먹었답니다. 생각보다 엄청 농축된 액상인지 조금만 넣어도 간도 맞고 감칠맛도 좋아 맛있게 먹음요. 사실 시장칼국수가 너무 먹고싶은 날이었는데 이렇게 대리만족 했어요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