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곱창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5
집에서 곱창구이를 직접 구워 먹었는데 밖에서 사 먹는 것 못지않게 맛있었습니다.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 기름은 적당히 빼고, 마늘과 양파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고소한 풍미가 더욱 살아났습니다.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고, 곱이 잔뜩 들어있고 잡내 없이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니 더욱 맛있었고,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한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