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콥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콥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콥
리뷰3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5
콩국물만 사서 집에서 면을 삶아서 만들어 먹은 콩국수 이다. 국국물이 약간 먹은 편이기는 했으나 흑임자로 사용한 콩국물이어서 고소한 맛이 났고 그 위에 다시 오이체를 곁들여서 시원하게 먹으니 더운 날 이만한 음식은 없을 것 같다. 콩국수는 먹고 싶을 때 이 방법으로 콩물 종류를 바꿔가며 먹어봐야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