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구녕님의 고구마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구녕님의 고구마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구녕
리뷰16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5
쫀뜩한 고구마의 식감감이 일품입니다.
전혀 단맛이 가미되어 있어 고구마의 본연의 단맛으로만 만들어져 있습니다.
적당한 말랑함과 당분으로 한끼 간식으로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포장지도 단단하고 간식으로 적당합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325kcal
고구마말랭이
4.7(리뷰 12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