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1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인1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인1
리뷰2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5
명태 좋아해요
건조해 말린 생선이라 비린내 전혀 없구요
양념을 해서 더 맛있습니다
살점을 덜어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도 먹어줘야 하는데요
명태랑 밥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추가해 비벼 먹어도 되고 우동사리를 주문해서 비벼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