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화abn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명화abn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명화abn
리뷰1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5
생선까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상적인 식감을 갖추고 있었으며, 담백한 생선의 풍미와 고소한 튀김의 조화가 인상적이었다.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식사 메뉴로도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었다. 신선함과 조리 상태가 잘 느껴졌으며, 깔끔하면서도 든든한 한끼 로 좋습니다ㆍ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