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6
두부조림은 따뜻하게 담겨 나오는 순간 간장 양념의 짭짤한 향과 고소한 두부 향이 함께 퍼져서 밥 생각이 절로 나는 반찬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두부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씹히면서 양념이 속까지 스며들어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지더라구여ㅋㅋ 간장, 마늘, 고춧가루가 어우러진 양념은 짭짤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을 내서 두부와 정말 잘 어울렷습니당. 양파나 대파가 함께 들어가면 달큰한 풍미가 더해지고 따뜻한 밥과 먹으면 더욱 든든하구용ㅎㅎ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서 집밥 반찬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담백한 두부와 감칠맛 나는 양념이 잘 어우러진 한식 반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