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오늘 점심 야채샐러드빵 요리 입니다ㅋ
저는 빵은 아무래도 튀긴 거 같아요 먹다보면 조금 기름져요 그래도 야채샐러드가 들어있어서 잘 어울려한입먹다가 속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손에 기름이 입에 소스가 좀 묻는다 단점들을 빼고는 옛날생각도 나게 해주고 왠지 샐러드빵!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빵
4.9(리뷰 1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