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9864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9864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9864
리뷰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06
주말이라서 생선가스 2인분정식으로 점심만들엇봤어요.
190도에 9분으로 돌렸더니 바삭하니 딱맞네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서 샐러드랑 드레싱으로 맛나게먹었어요. 바삭한 생선가스에 미소된장도 같이세트 한끼식사로는 부족함이없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