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곰님의 송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원곰님의 송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원곰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6
강나루송어횟집은 회가 신선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송어회를 콩가루야채무침에 주는데 진짜 맛나요
나중에 매운탕도 맛있어요
주변분들에게 추천하고싶은 식당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요 사장님과 직원이 친절해요
야채모듬을 주는데 정말 맛있고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21kcal
송어회
4.9(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