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286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286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286
리뷰43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6
칼국수를 먹었는데 따뜻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정말 좋았다. 진하게 우러난 육수는 깊고 담백한 맛이 느껴졌고, 면은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이 있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함께 나온 김치를 곁들여 먹으니 칼국수의 담백함과 김치의 매콤함이 잘 어울렸다. 양도 넉넉해 한 그릇만으로도 충분히 든든했고, 식사 후에는 속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