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6
저녁에 콩국수 먹었어요.
콩국물을 사서 국수만 삶은건데 콩국물이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소금으로 간하면 고소함이 살아나고, 설탕을 넣으면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콩국수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비교적 균형 잡힌 음식이지요
단백질이 풍부해서 근육 유지와 포만감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식이섬유가 장 건강과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고
불포화지방산으로. 혈관 건강에 유익 하다고 하니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