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벌써부터 콩국수집에 사람이 많으네요. 줄을 서지는 않지만 꽤 많아서 놀랐습니다. 저는 콩국수 소금,설탕 둘다 넣습니다. 그래야 제가 원하는 단짠단짠 간이 나옵니다. 여기는 유난히 걸쭉해서 면에 콩국이 아주 잘 묻습니다.아주 고소함과 농도가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