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6
오늘은 점심 회식으로 회사분들과 우육탕면을 먹었습니다.
뭔가 사리곰탕에 고기 넣고 면을 넣은 느낌?
일단 하얀 국물로 절반 정도 즐기고 매운양념을 넣어서 나머지 반을 즐겼어요.
마치 곰탕에 소면을 말아서 넣어먹는 그 맛...?
저는 국밥을 너무 좋아해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밥을 말고싶었지만 요즘 가볍게 먹기를 하고있어서 밥은 못 말아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