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6
냉장고에 두부가 있어서 뭘 해먹을까하다가 두부조림을 해먹었습니다.
양념간장에 조려서 대파랑 깨소금 추가해서 자글자글 끓여주니 냄새부터 아주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났네요.
따뜻한 밥에 두부 하나랑 양념간장 슥삭 비벼서 한입 먹으니 입맛도 돌고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