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6
따뜻한 국물과 함께 즐긴 어묵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국물 또한 시원하고 깔끔해 어묵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습니다.
간식으로도 좋고 식사 곁들임 메뉴로도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특히 추운 날씨에 먹으면 더욱 좋을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