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니군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니군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니군
리뷰1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6
검은콩 콩국수는 고소하고 진한 콩물의 풍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얼음을 넣지 않았는데도 충분히 시원해 더 깔끔하게 즐길 수 있었고, 부드러운 면발과 진한 콩물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검은콩 특유의 깊은 맛이 살아 있어 든든하면서도 담백한 한 끼 식사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