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잇슬림 봄돗나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잇슬림 봄돗나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점심식사로 단체급식을 먹었습니다.
진짜 단체급식다운 밥으로 간식을 먹어야하는 밥이었습니다.
봄나물의 대표주자 돗나물샐러드입니다.
돗나물에 초고추장을 살짝 버무려준 느낌입니다.
새콤. 달콤한 초고추장 소스맛으로 먹었습니다.
아삭아삭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160kcal
잇슬림봄돗나물샐러드
4.8(리뷰 23개)
·식단기록587회0